반응형


티멥은 조금 똑똑해 자주 쓰는 내이게이션이다. 하지만 수입차나 특정 차량에서 GPS가 잘 안잡히는 등 티맵의 오류가 발생하여 카카오네비를 써 봤더니 카카오내비는 잘 작동되는 것 아닌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등 특정차량의 티맵오류 발생시 카카오내비를 추천한다.

 

 

 

 


카카오는 사실 티맵의 적수가 되지 못할 정도로 약한 시장점유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래 기능을 내비게이션에 추가한다면 티맵을 능가할 수 있지 않을까? 아니면 네이버지도의 네비기능을 업데이트 해서 진정한 네비기능이 살아난다면 네이버지도가 네비 최강자가 될수도 있다.

2019/06/30 - [생활 정보] - 해외직구방법과 직구장단점, 주요품목(TV구입 등)

 

해외직구방법과 직구장단점, 주요품목(TV구입 등)

★ '해외직구'란?★ 해외직구란 단어는 소비자에게 오래 전부터 들어온 익숙한 단어입니다. 물론 직구를 한번이라도 경험해 본 사람들에 한정되겠죠. 언어의 장벽이나 생소함으로 인한 미경험자는 아직도 해외직구..

selfdevelopment.tistory.com

2019/03/18 - [생활 정보] - 숙취해소방법, 다음날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숙취해소방법, 다음날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숙취해소방법, 다음날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 - 콩나물국, 물을 많이 먹는 것이 좋음 - 컨디션 같은 숙취해소제 먹는 것도 방법 과음은 항상 후회를 부릅니다. 술자리는 그래서 딱 1차 정도가 좋습니다. 많이 안..

selfdevelopment.tistory.com

2018/12/09 - [금융 정보] - 저금리 대학생대출 햇살론, 신용회복제도(신용회복위원회)

 

저금리 대학생대출 햇살론, 신용회복제도(신용회복위원회)

저금리 대학생대출 햇살론, 신용회복제도(신용회복위원회) 정부에서는 대학생이나 청년을 대상으로 정책금융 지원을 해 주고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의 대학생 청년햇살론입니다. 대출 최대금액이 1200만원 이내..

selfdevelopment.tistory.com


1.자동차 운행 통계기능
운전자는 자신의 자동차의 운행거리, 시간 등의 운행정보에 관심을 둔다. 이에 따른 주간통계, 월간통계 등을 보며 자신이 기록한 운행일지를 보고 여러 생각들을 할 것이다. 이는 향후 내비개발에 중요한 기초자료 뿐 아니라 데이터 자체가 중요한 수익원이 될수 있다.

2.연비에 관한 정보
자동차를 구매/운행하면서 연비는 가장 관심있는 항목 중 하나일 것이다. 더불어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운전습관 개선에 관한 조언을 한다면 금상첨화.

2015년 네이버지도 개편 관련 언론보도

 



3. 최적경로 제안
잘 모르는 길은 티멥이 실시간 교통을 반영한 최적경로가 최고로 신뢰가 간다. 하지만 동네길은 티멥보다 내가 더 전문가. 어디는 신호대기가 길고, 어디길은 자주 막히는 길이고...등등 그래서 직접 운전자가 최적경로를 제안하는 정책을 반영하면 어떨까? 제안시 포인트를 주고, 그 길을 다른 운전자가 가 보고 괜찮으면 '좋아요' 추천. '좋아요' 추천이 많으면 또 포인트 추가 지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