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페이가 계좌 연결을 통해 사용자에게 무료 송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중요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전 증권사에서 이체 수수료 없이 무료로 송금을 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체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에서 마이데이터로 해당 증권사 계좌를 연결하면 이체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잘 사용하지도 않는데 각 증권사별로 이체수수료 무료 조건을 충족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메리츠증권,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대신증권, 삼성증권, NH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연결하고 무료로 송금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이를 통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증권계좌 연결방법

1.카카오톡 앱 접속: 먼저 카카오톡 앱을 열고 하단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더 보기" (점 세 개) 메뉴를 선택합니다.

2.카카오페이 접속: "더 보기"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지갑"에 있는 "카카오페이(PAY)"를 선택합니다. 만약 카카오페이 앱을 사용 중이라면 해당 앱을 열어도 됩니다.

3.더 보기 메뉴: "카카오페이" 우측에 있는 "더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연결계좌 설정: 나타나는 메뉴에서 "연결계좌"를 선택합니다.

5.원하는 증권 계좌 연결: 처음 사용하는 경우, "계좌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본인 명의의 대신증권 계좌를 연결합니다. 계좌 연결은 일반적인 은행 계좌 등록과 비슷한 절차를 따릅니다.

6.무료 송금 확인: 증권 계좌가 연결되면 송금을 위해 "송금" 버튼을 누르고 송금할 계좌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합니다. 이때 수수료 항목을 확인하여 "무료"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보내기] 버튼을 눌러 무료 송금을 완료합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증권계좌를 연결하면 무료로 송금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카카오페이도 다른 금융사와 마찬가지로 고액의 이체는 제한되며, 1회 최대 200만원까지 송금 가능하고, 1일 최대 1,000만원까지 한도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카카오페이가 간편결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무료 송금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 조치는 애플페이와 경쟁자인 토스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무료 송금 혜택 강화

카카오페이의 증권 계좌 보유자는 은행계좌 송금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로써 타인 계좌 송금 무료혜택의 제한을 없앴습니다.

 

2023.09.01 - [금융 정보] - 한화투자증권 이체수수료 무료방법, 한화증권 어플앱 카카오페이X

 

한화투자증권 이체수수료 무료방법, 한화증권 어플앱 카카오페이X

한화투자증권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은 ‘SMART M’(스마트엠)입니다. 이 어플에서 입출금시 조건충족 없으면 무조건 1억 이하의 금액에 대해 500원의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1억 초과시 1,000원

selfdevelopment.tistory.com

2023.09.25 - [금융 정보] - 재테크 중 회사채 투자방법, 채권이자소득세율, 채권투자 수익원리

 

재테크 중 회사채 투자방법, 채권이자소득세율, 채권투자 수익원리

기업신용등급이 낮으면 높은 이율로 회사채를 매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랜드월드의 회사채 표면금리는 8.3%였습니다. 이랜드월드의 신용등급은 BBB입니다. 채권 투자는 안전하고 안정적

selfdevelopment.tistory.com

2023.04.18 - [금융 정보] - 유안타증권 이체수수료 무료 방법, 카카오뱅크 오픈뱅킹X

 

유안타증권 이체수수료 무료 방법, 카카오뱅크 오픈뱅킹X

공모주 청약시 또는 배당받은 주식을 매도시 수수료가 발생해서 속상합니다. 토스로 앱테크해서 하루 100원 벌기도 힘든데 이체수수료는 한번에 400원입니다. 그래서 이체수수료 아끼는 방법을

selfdevelopment.tistory.com

 

오프라인 결제 혜택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 앱을 이용하여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없이 잔액 결제하면 결제액의 1%를 포인트로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카카오페이를 열어 편의점에서 결제할 경우 0.6%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혜택 강화를 약속한 최근의 움직임 중 하나로 볼 수 있으며, 이는 토스의 '평생 무료 송금' 혜택을 응축시키고자 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토스는 지난해에 모바일 금융 서비스 중에서 카카오페이보다 세 배 이상 자주 사용되었으며, 카카오페이는 이에 대한 경쟁 대응을 위해 이러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페이의 등장은 카카오페이에 영향을 미치며,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결제 성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는 애플페이에 대항하기 위해 협력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 경쟁이 더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