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항항공 마일리지 조회방법

대한항공 홈페이지 로그인한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나의 마일리지'에서 마일리지 적립현황과 상세조회가 가능하다. 참고로 스카이패스 클럽에서 로그인해도 마일리지 조회가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방법/적립처

마일리지 적립의 경우 대한항공을 이용할 때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알려 주면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스카이패스 제휴항공사나 스카이패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사용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대한항공과 제휴렌터카인 롯데, 한진, Aj렌터카를 이용시에도 적립가능하다. 해외 제휴렌터카는 Hertz, Alamo, National, AVIS 이 있다.

적립 가능한 제휴호텔의 경우  KAL호텔 (제주/서귀포), 롯데호텔 (한국), 서울신라호텔이며, 해외호텔은 호텔스닷컴, 메리어트 호텔, 힐튼 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얏트 호텔 등이 있다.

 

 

 

 

마일리지 사용처

마일리지는 당연히 항공 이용시 이용가능하지만 다른 곳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주로 대한항공 그룹사인 한진그룹 계열사의 사업장에서 사용가능한데 그 사용처는 아래와 같다.

대한항공 로고상품샵, 제휴호텔 숙박시, 한진렌터카, KAL리무진, 제주민속촌, 한진관광 여행패키지 상품 등이다.

마일리지를 항공과 관련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좌석등급 보너스와 항공권 구매, 프레스티지 라운지 이용, 수하물 초과시 요금을 마일리지로 지불 가능하다.

항공권 마일리지는 우리생활에서 제과점에서 빵을 사고 포인트카드에 적립하고 그 적립금으로 다음번 빵을 살때 할인받는 것처럼 챙기기만 하면 재테크에 도움이 된다. 물론 항공마일리지는 빵 포인트보다 훨씬 적립율이 크므로 챙기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다.

 

 

아래는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방법을 순서대로 캡쳐해 봤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