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8 플러스 싸게 사는 방법,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총정리

사전예약 혜택

뉴스에서 갤럭시S860만원이라는 기사를 봤는데 사실일까? 60만원대 가격으로 갤8을 구입하려면 갤럭시클럽 또는 기기반납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가능할 것이다.

 

S8 플러스는 노트7이 망한 이후 노트7의 대안으로 만든 삼성의 역작이다. 당연히 그냥 s8보다 s8플러스가 화면이 크다. 자세한 스펙은 아래 캡처해 뒀다. 갤럭시s8 s8+ 차이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화면크기이다. 플러스는 화면이 크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된다.

 

s8의 사은품으로는

1.dex(128기가 한정)

2.안심커버케이스 필름

3.디스플레이 파손보험

4.5만원 할인쿠폰 정품악세사리

5.리니지에볼루션 10만원쿠폰 유튜브레드 3개월무료

6.요금한달치지원

7.무선충전 이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사전예약 혜택을 아래에 캡처해 뒀다.

 

 

 

 

 

그럼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부분. 갤8을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뭘까? 오프라인에서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 매장을 추천한다. 그나마 핸드폰 단가가 제일 싼 곳 중 하나이다. 신도림이 멀다 싶으면 동네 핸드폰 매장 몇 군데 방문해서 갤럭시클럽 가입 조건 말고 할부원금이 얼마인지 비교해서 제일 싼 곳에서 구입하면 된다. ,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 기준으로 할부원금을 말해 달라고 해야 한다.

할부로 사는 경우 원리금균등상환에 따라 할부이자 5.9%가 발생하기 때문에 가급적 현금완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페이백이라고 하는 수단이 있는데 이는 고객이 기계값으로 얼마를 지불 후 나중에 한달 후건 두달 후건 이후에 매장에서 얼마를 고객 통장으로 다시 입금해 주는 시스템인데 간혹 페이백을 조건으로 돈을 먹고 튀는 매장, 폰팔이가 있어 조금 위험한 거래이다. 혹시 인터넷가입을 조건으로 할부원금을 제시하는 매장도 유의해야 한다.

 

 

 

 

 

참고로 요금제는 29,000원짜리 통화무제한 요금제가 가성비가 높다. 3대 통신사는 비슷한 요금제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8으로 번호변경이든 기기변경이든 하면 기존에 쓰던 중고기기는 어떻게 해야하나? 대리점이나 통신사매장에 팔아줄 수 있는지 물어보거나 아니면 중고나라에 박스까지 해서 판매하는 것이 정답이다.

 

KT기기변경의 경우 갤럭시8 요금제 자유, 요금 20% 할인에 지원금까지 주는 대리점도 있다. 기기변경이 이 정도 조건이면 굉장히 좋은 조건이므로 이 정도 수준의 조건을 발견한다면 바로 계약서를 쓰는 것이 좋다.

 

s8사전예약기간은 4.17까지이며, 4.18일부터 개통될 예정이다. 안사더라도 예약은 가능하니 혹시나 마음이 있는 분들은 편하게 예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공시지원금은 아직 미확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장에 따라 다르지만 공시지원금 외 추가지원금을 요청(조르면)하면 주는 경우도 있다. 추가지원금은 통상 공시지원금의 15% 수준이다.

 

s8의 가격은 아무래도 시간이 갈수록 싸질 가능성이 높다. 자신이 얼리어덥터이며, 약정기간 또는 무약정폰으로 비싼 폰을 사서 남들보다 알차게 그리고 폼나게 쓰고 싶으면 먼저 사면 되고, 돈을 조금이라도 아끼려면 조금 더 기다리면 된다.

 

아래 화면은 삼성전자 홈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갤럭시S8의 무약정폰 가격이다.

가격이 그야말로 후덜덜.....

 

아래 정보는 갤s8 플러스의 상세스펙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