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화 결혼 고다이라 나오 결혼과 남친 이야기

 

은퇴시기
이상화는 다음 올림픽 출전 출전에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잘 모르겠다고 했으나, 적어도 향후 1~2년 간은 세계 각국의 대회에 출전하면서 여행겸 해서 여유를 느끼며 운동을 즐기고 싶다고 한다.

 

 

 

 

 

이상화 결혼
이상화는 아직 결혼 전이며, 남자친구도 없다. 하지만 32살 전에는 결혼할 뜻을 인터뷰 과정에서 전했다.
사실 2014년 2월 이상화의 결혼소식이 한 언론에 보도된 적이 있다. 아이스하키 출신인 전 남자친구와 그해 5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서울신문에서 보도한 것이다. 당시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SNS 사진도 보도되었다. 당시 남친의 직업은 해군 UDT 중위였다. 헤어진 경위나 파혼 경위는 확인된 바 없다.
고다이라 나오 결혼
나오 역시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친 유무는 확인할 수 없었다. 나이가 있으니 곧 결혼하지 않을까 예상한다. 운동선수가 결혼하지 않은 사례는 적기도 하다.

 

이상화 경기후기
초반 100m는 기록이 좋았지만 후반 뒷심부족이라는 평이 있었다. 무릎부상 때문이라는 언론보도가 있는데, 이에 대해 이상화 선수는 부상때문에 밸런스가 트러진 건 일부 맞다고 했다. 마지막 코너를 잘못 들어가 나올때 속도롤 못살려 아쉽다고 전했다.

 

이상화와 고다이라 나오의 프로필은 아래글 참조

2018/02/20 - [자기성장노트] - 이상화 라이벌 고다이라 나오의 금메달 비결, 고다이라 프로필

2018/02/19 - [자기성장노트] - 이상화 프로필 빙상 여제 이상화 시청률 최고, 배성재 프로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