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민 딸 유담의 대학은 동국대이다. 대중의 관심을 듬뿍 받고있는 이유는 바로 미모때문이다. 걸그룹 출신이라 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미모를 갖추고 있다. 유담은 1994년생이며 동국대 법학과에 재학중이다. 올해 23세다. 재산검증 과정에서 유담의 예금/보험으로 2억원이 넘는 금액을 신고했다. 대학생이 돈이 어디서 나서 2억원이 넘는 돈이 있을까 하고 의문을 가졌는데, 이를 두고 유후보의 해명은 조부모가 입학/졸업 등으로 준 돈을 모아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금수저 논란이 일었다. 직장인이 2억 벌려면 얼마나 걸릴까?  

 

 

할아버지가 준 용돈만 받아도 대학생 때 2억원을 만들 수 있는 집안이 부러울 뿐이다.

 

 

 

 

 

유승민 후보의 부인은 오선혜씨, 슬하에 1남1녀이며 오빠 유훈동(35세)는 국내 대기업에 재직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유승민 아버지는 유수호씨다. 19311년생으로 경북영주군에서 태어나 1950년 경북고를 졸업하고 1954년 고려대 법대를 졸업했다. 사시 7회 출신이며 판사로 재직하다가 은퇴 후 13대, 14대 총선에 당선된다. 초원복집 사건에서는 통일국민당 측 고발인으로 활동하며 김기춘과 싸웠다. 그런데 유승민은 이런 과거에도 한때 김기춘과 함께 박근혜 정부를 위해 일했다는 것이 아이러니다. 거슬러 올라가 부산지법 부장판사로 재직시에는 박정희 반대시위를 주도한 학생을 석방시켜 판사 재임용에 탈락된 초유의 사태의 주인공이기도 했다. 이런 박정희와 유수호와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유승민 후보는 박정희의 딸 박근혜에 협력했고 이후 결별해 바른정당을 창당하여 대선행보를 걷고 있다. 완주를 할 수 있을지의 의문은 벌써부터 든다. 새누리당, 박근혜 탄핵정국에서 살아 남고자 그들이 택한 분당이 어느새 합당, 바른정당 탈당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승민 후보는 육군 만기제대(79.1~81.4)했다. 재산은 48억3천만원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